본문 바로가기

리뷰/다이소

다이소 휴대용 핸드폰 스탠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물건은 다이소 빨판형 핸드폰 스탠드입니다

 

가격은 천원이고 

각도조절 기능이 있고 양면 흡착 부착식이네요 

음...보통 이런 빨판식은 잘 떨어지던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주의사항과 바코드입니다

삑 그리고 다음

내용물입니다. 

빨판 수는 한쪽에 9개씩이네요 

 

뒷면입니다. 

동그란 부분을 무화과 같은 부분에 끼워넣으면 완성입니다.

 

이후로는 사진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제품이 너무 별로에요

양면이 흡착식이라 붙일 부분이 매끄러워야 하고 혼자서는 못 섭니다.

그렇다고 흡착력이 엄청 좋은거는 아닙니다. 

잘 떨어집니다. 

사지마세요 다이소의 실패작 중 하나인 것 같네요.

 

총평 한줄

이것은 BAD 나는 후회할 것이다 

 

 

나는 항상 감사하다

좋은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