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다이소

다이소 디퓨저 - 청바아량닷침한가-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쓰네요 자주 들고 올게요 찍어둔게 많이 쌓여있어요오

오늘 후기로 남길 제품은

다이소에서 무려 1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인 청바아량닷침한가 디퓨저입니다!!

이름이 너무 멋진 것 같아요 뭔가 한자성어같아요. 무슨 뜻인지 저는 모르겠네요

용량은 30ml로 아기자기해요

사용시 주의사항과 마셨을 때를 대비한 응급처치 방법이 있네요.
이런 배려 좋아요
솔직히 향이나 색깔 보면 한번 먹어보고 싶잖아요 어른들도
 애들은 어떻겠어요
그럴 때를 잘 대비해서 써놓은 소중한 정보이니 자녀가 있으신 분이시라면 한번씩 꼭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품번은 1016737이네요
아 후기 쓰면서 알았는데 정확한 이름은
미니컬러디퓨저 30ml(오션) 이네요

안전기준 확인 제품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겠네요.

리드스틱의 재질은 섬유구요. 5개가 들어있네요.

사용방법은 이렇네요

밑에 스티커로 봉인 되어 있네요 깨끗하게 제거해서 깔끔하게 꺼내 보도록 하겠읍니다.

조심스럽게 뜯어서 꺼냅시다

영롱하네요 실제 색깔은 더 파랑파랑합니다

아까 사용방법대로 뚜껑을 돌려서 연 후

마개를 제거한 후

다시 닫아줍시다아

그리고 스틱을 꽂으면 끗!
간단하쥬?

뭔가 있어보이려고 찍어봤숩니다.
별거 없네요

가장 중요한 향은
뭐랄까요.
달달한 여성 향수 90%+청량함5%+바다감성5% 인 것아요
구매하시려면 아무래도 직접 매장가서 맡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개봉은 안되어 있어도 향이 조금 새어져 나오거든요.
저의 총평은

훌륭한 가성비
한줄로 끝낼 수 있겠네요
안전하고 저렴하고 향 괜찮고 나쁘지 않네요
인공적인 향 느낌이 강하지만 천원인걸요
1인형뽑기 잖아요 (요즘은 인형뽑기 한판에 1000원)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