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다이소

다이소) 엘레컴 마이크로 5핀 전용 데이터&급속 충전 케이블 리뷰

 

안녕하세요 해 떴을때 글 쓰는 건 처음인 것 같은 기분이네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엘레컴 마이크로 5핀 케이블입니다
가격은 3천원입니다
케이블 길이나 기능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같네요

엘레컴이란 회사 제품입니다.
제품 잘만들어서 좋아하는 회사였는데 일본 회사더군요
으음.... 엘레컴 제품 리뷰할게 2~3개 더있는데
요즘 때가 좋지 않은 때라 걱정이군요
이래서 제품을 살때 잘 알아보고 사야해요
제 블로그가 아니여도 상관없으니 항상 블로그 같은데서 리뷰 보고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고
급속충전지원이 가능하고
케이블 길이는 150cm입니다
그리고 금도금단자입니다
우와! 금

아 급속 충전에 관해서 주의하실 점이 있는데
되도록 이 케이블은 급속충전을 지원하는 기기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아무 생각없이 백라이트 기능이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이걸로 충전시켰는데 무슨 클럽마냥 라이트가 반짝거려서 깜짝 놀랬읍니다
주의해서 사용하도록 합시다

흔한 주의사항입니다
포장은 페트와 종이로 이루어져있네요
잘 분리해서 버리도록 합시다

포장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곧 꺼내줄게 ㅠㅠ 좀만 버텨

조심스럽고 깔끔하게 뜯도록 합시다

꺼낸 모습입니다 핑크핑크하군요
사진과 다르게 실제 생각은 좀더 밝습니다

로고가 각인 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뒷면은 어림도 없지!
깔끔합니다

USB 쪽은 문양이 있습니다
고대 부터 내려온 연결의 상징이죠

케이블의 선 두께는 살짝 두꺼운 것 같네요

 

푼 모습입니다 꽤 길어요

총평은
가성비 좋네 길이도 있고

장점
ㅇ 데이터 지원
ㅇ 급속 충전
ㅇ 널널한 길이
ㅇ핑꾸 컬러

단점
ㅇ 이 시국에 일본 제품
ㅇ 급속충전이라 일반 제품 사용에 주의
안그럼 기기고장?

정도겠네요

해피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