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다이소

다이소 동물 모양 가위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다이소에서 2000원에 판매하는 동물 모양 가위입니다.

날길이는 무려 3.5cm에 사용방법까지 상세하게 알려주는군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어 뭐야 댕댕이가 아니라 여우였네요

이래서 주의사항과 유의사항을 잘 읽어봐야해요. 여러분 아셨죠? ㅎㅎ

 

 

얼굴 부분입니다 멍하게 생긴게 제 타입이네요 얼굴보다 30분이 지나갔어요.... 왜일까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뒷부분에 작은 구멍이 뚫려있어서 무언가를 연결할 수도 있겠군요. 귀가 정말 뾰족해요

 

 

복실이가 배를 뒤집었어요 긁어줘야죠.... 복실이의 품격을 위해 마데인차이나는 떼주도록 합시다.

발이 굉장히 짜리몽땅한 친구네요

 

 

복실이의 존재 이유 가위입니다. 날붙이는 위험하니 항상 조심하도록 해요. 

귀엽게 생겨가지고는 생각보다 예리합니다.

서걱서걱 잘 잘려요.

아쉬운 점은 날이 짧아서 가위질이 조금 불편하긴 해요.

그래도 귀여움이 단점을 커버하죠. 

 

 

총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귀여우면 3점은 먹고들어가는 치사한 세상이지요

 

정리

 

-장점 

귀엽다

가위인지 모를 디자인 

휴대성이 용이

 

-단점

날의 길이가 아쉽다

댕댕이가 아니라 여우다

 

학생이시라면 하나쯤은 필통에 있으면 좋을법한 친구에요.

다이소로 가셔서 분양받으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위 제품은 100% 저의 돈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눈물나네요